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애초에 좋은거 아닌 이상 타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팀이랑 타 팀 선수 언급하는거 자체가 결례임 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조르지뉴 언급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안하기 1일차 시작합니다..

셀틱, 에디 하우와 합의 :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다음주 초 발표


"제가 그 자리에 없던게 다행일수도 있습니다. 아마 저도 그 패싸움에서 난리를 피웠을테니까요. 하지만 그저 사람이 많은 곳에서 일어날수 있는 흔한 싸움이었습니다. 그저 사소한 싸움말이죠."




"그런데 전반전의 싸움이 후반전이 끝나고도 이어졌고, 이건 좋지않죠. 아마 후반전의 싸움은 솔직히 말해서 우리측의 도발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축구 구단의 선수로서, 전 선수들에게 품위있는 행동을 요구합니다. 또한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서로가 서로를 잘 커버해주기를 원하기도 하죠."




"로빈슨(상대 감독)은 좀 더 신중했어야합니다. 뭔가 두 그룹간에 싸움이 번지게 되면, 언제나 그 싸움의 이유로 두가지 원인이 떠오릅니다. 이것만큼은 말하겠습니다. 옥스포드 스태프 중 일부는 저희에게 전혀 호의적인 분위기가 아니었다는 것 말이에요. 여기까지만 말하죠."





선덜랜드의 감독 리 존슨은 상대팀의 행동에 불만이 있던 순간이 있었다고 고백했고, 한편 옥스포드의 감독인 로빈슨은 이번 사건에 경찰이 개입되어야한다고 주장했다. 정확한 사건의 내막은 아직 불분명한 상황이다.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공식화 된 인권보호 및 스포츠에서 미성년자와 아동 보호




인판티노 회장은 G20 회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FIFA의 ​​열망을 표명하고 부패 퇴치를 돕는 축구의 힘을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G20이 이러한 문제에 관심을 갖고 명확한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는 우리에게, 경제적 사회적으로 매우 중요하지만 교육 측면에서도 중요하다. 우리는 협력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부패와 싸우기 위해 글로벌 팀의 플레이어로서의 역할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


셀틱과 하우는 원칙적인 합의를 끝냈으며 공식적으로 다음주 초에 발표될 것이다.




주주와의 런던에서 미팅에서 구단이 강하게 원하는 사람임을 확인받았다.




1년에 2M가량이 될것이다.




본머스의 디렉터 리처드 휴즈역시 합류할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