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팬들이 볼 때는 아닌 거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같아도 감독이 믿고 쓰는 선수들이 있던데 귄도안이 그런 부류인가? 축구를 자세히 몰라서 나가야 할 선수로 생각했었는데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권도안의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활약 속에 숨어있는 팀원들의 역할

이번 시즌 일카이 귄도안이 보여주고 있는 환상적인 경기력 뒤에 어떤 점들이 있는지 파헤쳐 봤습니다.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띠끄


이번시즌 권도안 기록 : 34경기 16득점 3도움




펩 과르디올라 감독 이끄는 선수단이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번 시즌에 일카이 귄도안이 만들어 낸 수치들은 특별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종료까지 2달을 남겨둔 현재 귄도안은 이미 그의 경력 중에서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득점과 도움 합해 최다 기록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귄도안은 그의 최고 시즌을 보내는 데 있어서 선수단 전체의 노력과 헌신을 강조했습니다.




지난 에버튼과의 FA컵 8강전에서 후반 83분에 선제골을 넣었고 경기 후 가진 인터뷰에서 그런 점을 언급했습니다.




“저에게 딱 맞는 멋진 시스템 안에서 훌륭한 축구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에게 도움이 되는 대단한 선수들이 있기도 하고요.”




“모든 선수들이 하는 것처럼 저도 그저 열심히 할 뿐이에요.”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해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고, 서로를 위하고 있어요. 그 점이 중요해요. 우리는 하나의 팀이 되어야만 해요. 함께 하고 큰 경기들에서 이기고자 서로를 돕는 것이 필요해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