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커넥트 박스

드링크 바카요코는 원 커넥트 박스 아예 나가리임 치크 바클리는 팔것 같고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웨일스는 원 커넥트 박스 워낙 급해서 그런지 빅클럽에서 유스 나오면 무조건 뽑아가던데 스코틀랜드는 SPL도 있어서 그런식으로 뽑으면 가오가 안살지

결국, 랄프 랑닉의 샬케 행은 불발되었다. 과연 어떠한 이유였을까?


원 커넥트 박스

“빌트” 정보에 따르면, 샬케 이사회는 랄프 랑닉의 요구를 수용할 수 없었다. 그는 연간 35m유로의 예산을 원했지만 샬케는 20m유로만을 제안했다.



친 랑닉파 그룹은 새로운 스폰서를 제공하여 예산 요구안의 차이를 줄이려했지만 옌스 부흐타 회장은 그것에 관심이 없었다. 



또한 그는 젊은 팀을 원했기 때문에 베테랑인 대니 라차 영입은 샬케가 랑닉과 일을 하고 싶지 않다는 인상을 주었다. 



모든 것은 끝이났다. 



길모어는 저번 시즌 프랭크 램파드 하의 첼시에 진입했고 7월에 심각한 무릎 부상을 입어 11월까지 결장했다.


 


투헬은 스코틀랜드 U-21 국가대표 선수를 1월에 임대 보내지 않은 것이 옳은 결정이라고 믿고 있다.


 


“확실히 실수가 아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이 선택은 불편하게도 그가 아닌 내 선택이다”


 


“그 선택은 첼시를 위해 결정됐고 길모어의 개인적인 목표가를 위한 것이 아니었다. 우리는 4명의 강력한 미드필더가 필요하다. 그는 5분간의 대화를 통해 받아들였다. 그는 이 선택에 문제가 없다.”


 지금 뒤셀이 12m 햄버거가 역대급으로 많은데 25정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