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글고 돼지새끼 선수인데 돼지새끼 저러고 나댈거 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예상못한것도 아닌데 뭐가 오바임ㅋㅋ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친놈들이 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지들팀에서 저지랄했으면 패드립존나게쳤을꺼면서 왜 돌문팬한태는 '어차피 보낼려고 데려온거니까' ㅇㅈㄹ ㅋㅋㅋ  병신들 하여튼 ㅋㅋ

안판다고 하면 이번시즌 안팔구나 하고 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넘어가면 되는걸 굳이 돌문 셀링클럽이니 뭐니 ㅇㅈㄹ 왜하는거냐 저번에 보니까 안판다고 지랄지랄하면서 돌문 욕하는애도 있던데


이에 반응하여 풀백 중 한 명은 미드필더가 있던 중앙 자리로 들어와 빌드업 플레이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로 오른쪽 풀백이 이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런 모습은 리버풀과의 이번 시즌에 있었던  2차례 경기 터치맵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돌문 셀링클럽 맞잖아ㅋㅋ 죽 쒀서 개 주는 것도 아니고 장사 존나 잘 하는 건데, 홀란드는 역대급 딜 될 테고 그걸로 또 좋은 자원 데려오면 돌문 입장에서도 이득 아님?


지난 2월 안필드에서 가진 경기에서의 칸셀루의 모습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카일 워커의 경기 모습은 다르며 칸셀루가 좀 더 중앙 지역에서 경기를 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귄도안은 11월에 두 명의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시작했지만 안필드에서 가진 경기에서는 3명의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나서서 좀 더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맨유랑 엮일때는 맨유팬들이 지랄하는것만 보면 됐는데 이제 꾸레알 맨시 첼시 다 엮이니깐 걍 다와서 지랄중 ㅋㅋㅋㅋㅋ 산초사가때 타팬들 맨유 존나 까더니 지들이 엮이니깐 걍 똑같더만 ㅋㅋㅋㅋ


그리고 4-1 승리 경기는 귄도안이 보여줬던 최고의 경기력 중 하나였고 중앙 지역에서 머물며 2골 1도움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드리와 함께 중앙에 있는 주앙 칸셀루는 귄도안의 공격적인 플레이를 활용하는데 도움을 준 템포를 유지하게 해주었습니다.




이는 한 선수가 최상의 골 결정력을 보여주는데 어떻게 도움을 줬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이며 팀 전체가 만들어 낸 노력의 산물임을 보여주는 자료입니다.


수비 블록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