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비엘사가 요구하는걸 잘 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수행하고 있다는 뜻이면 뭐...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엘사 : 로드리구 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26M 이적료, 증명하고 있는데?

최근 몇 달 동안 그의 실력을 메이저사이트 이기자벳 더욱 성장시켰지만 귄도안은 그럴 때마다 팀원들이 보여주는 헌신과 세밀한 전술적 변화로 인해 가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구디슨 파크에서 가진 경기 후 인터뷰를 바탕으로 보면 팀의 성공 안에서 가지고 있는 그의 역할은 그가 가질 수 있었던 개인적인 성취나 수상보다도 위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의심의 여지없이 그의 발전은 주변에 있는 팀원들의 직업 윤리 의식에 의한 것이었지만 그 또한 팀원들이 최고의 잠재력에 다가갈 수 있게 해준 호의에 보답하고자 했습니다.


발렌시아로부터 이적해온 로드리구는 코로나, 부상등으로 이번 시즌 12번의 선발에 그쳤다. (3골)




팬들은 다른 이적생인 하피냐에게 침을 흘리면서, 빵빠레를 받으며 온 로드리구는 요크셔 생활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그러나 비엘사는 선수의 최고 폼을 보기 위해 다음시즌 까지 기다려야하냐는 질문에 대답한다.




"아닙니다. 그는 당장 그가 가진 능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그는 이미 리즈에서 얼마나 본인이 중요한지 보여주었고, 능력과 이적료를 이미 증명했습니다."




"그가 상당시간 건강을 유지한다면 매우 빠르게 그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겁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