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공원 윈윈

브페, 조타, 펠릭스, 네투, 안전공원 윈윈 베실바, 디아스, 헤나투, 날강두, 칸셀루 다 완전 탑급이라 월드컵 강력한 우승후보인듯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가브리엘 제주스 : 안전공원 윈윈 최고의 스트라이커의 자질이란

"나는 세르히오 아구에로게서 다소 배울 점이 있지만, 그는 나보다 더 스트라이커에 가깝다; 그는 나보다 득점을 더 많이 했다."


안전공원 윈윈


"경기장에 나가서 득점을하고, 그는 나보다 더 스트라이커처럼 움직인다; 나는 매일 그를 마주해왔고, 많은 시간 경기를 같이 뛰었기에 말할 수 있다."




"우리가 함께 경기에 나설 때, 내가 한 골을 넣으면 그는 두 골을 넣고, 내가 두 골을 넣으면 그는 세 골을 넣는다. 나는 많은 득점을 올리는, 제대로된 스트라이커가 되기 위해 이어질 시간동안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지난 시즌 23골을 넣은 기록을 넘는 것은) 내가 10골, 15골을 더 넣어야 가능한 일이기에 어렵고, 경기는 15-16경기가 남아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타이틀을 따낸다면, 나는 득점 기록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시즌 끝에 많은 타이틀을 가져오는 것에 신경을 쏟고 있다."




"득점으로 팀을 돕기 위해, 내가 득점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스트라이커란 득점으로 살아가는 법이기 때문이다. 나는 매 경기 득점하기 위해 뛰지만, 때로는 그렇게 안되는 경우도 있다."






"난 패널티 박스 안으로 더 많이 침투해야만 하고, 때로는 박스 안으로 들어가지 않을 때가 있는데, 그것이 내가 많은 득점을 하지 못하는 이유다; 보통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살펴보면, 그들은 모두 박스 안으로 들어가고, 일부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박스 밖으로 나갔다가 다시 침투한다."


보내기는 아쉽지만 주전은 안됨 서브로는 완벽한 선수

레알 이길때까지는 한번만 더 믿어보자 했는데 요즘 폼보면 슛팅자신감을 많이 잃은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