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공원 윈윈

저번 시즌 리버풀, 안전공원 윈윈 에버튼 2연속 선발로 나왔을때 개잘하던데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첼시, 안전공원 윈윈 늘어나는 부상으로 누가 이득을 볼까?

A매치 기간이 첼시에게 달갑지 안전공원 윈윈 않게 되었다.


먼저, 캉테가 프랑스 대표팀에 있으면서 햄스트링 부상을 입고 첼시로 복귀했습니다. 아직 부상의 심각도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도이는 어깨부상을 당해서 포르투갈 U-21와의 경기를 놓쳤습니다.


마지막으로 잉글랜드가 발표하기를, 마운트가 팀 훈련을 하지 못하고 실내에서 혼자 훈련했다고 합니다. 가벼운 부상이라고 예상(희망)됩니다.


그러나 A매치기간동안 첼시가 당한 부상들을 생각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투헬은 걱정할 것입니다.


이적 루머: 케인, 루카쿠, 홀란드, 아구에로, 메시, 그릴리쉬, 코나테, 로드리고, 램지



지난 몇 주간 실바(허벅지)와 아브라함(발목)이 부상으로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 케인(27, 잉글랜드)은 오는 여름에 맨체스터 시티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엘링 홀란드(20, 노르웨이)의 영입에 실패할 경우 노리게 될 선수이다. (The Times)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는 모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엘링 홀란드(20, 노르웨이)의 영입에 실패하게 될 경우, 인터 밀란의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26, 벨기에)를 노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Eurosport)



 한편, 맨체스터 시티는 오는 여름에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32, 아르헨티나)의 대체자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엘링 홀란드(20, 노르웨이)를 영입할 자신이 있다. (Manchester Evening News)



 아스톤 빌라의 주장, 잭 그릴리쉬(25, 잉글랜드)는 맨체스터 시티가 그를 100m 파운드에 영입하는 것을 미루게 된다면 이적에 실패할 수도 있다. (Telegraph)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여름에 구단을 떠날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세르히오 아구에로(32, 아르헨티나)에게 이적을 제의했다. 한편, 인터 밀란, 파리 생제르맹 또한 그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Foot Mercato, via Star)


맨유 아구에로....아구에로가 생각도 안할거같은데 씨바 마샬계속봐야하는건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