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입금 해외사이트

이 3명중에 한명 영입할거 같기는한데 원화입금 해외사이트 개인적으러 밀렌코비치가 가장 가능성 있어보임 ㅋㅋ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비 다이어 원화입금 해외사이트 로든or탕강가 + 영입 / 이렇게 4명으로 시즌 준비해야지 .. 토비는 23년에 계약끝나니까 그 다음년도인 23년땐 로든 탕강가 다이어 +영입 이렇게 가고 .. 좀 스무스하게 진행이 되야할텐데

장기적으로 토비 벨통 대체하려고 원화입금 해외사이트 4년전에 영입한건데 3년간 옆에서 배운게 하나도 없음


센터백에게 가장 중요한 안정감이란건 눈 씻고 찾아봐도 느껴지지 않고 피지컬을 이용한 상대와의 경합시에도 실수가 잦음. 거기다 빌드업 부분은 형편없는 수준 + 수비적인 지능도 끔찍한 수준임


결론적으로 다빈손 산체스는 토트넘에서 잘한적이 없음 ㅋㅋ 걍 발전이 없는게 센터백의 벤 데이비스


케파가 지금 당장 스페인 대표팀에 차출되지 않았다는 것이 그에게 굉장히 실망스러운 일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그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그는 여기서 매우 강한 사람이다. 그는 우리의 선수이고, 대표팀 낙마는 우리가 그와 일하는 방식과 우리가 그를 신뢰하는 것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스페인 스쿼드에 들어가는 것은 그의 개인적인 목표이다.


만약 그가 정기적으로 출전한다면, 더 쉬워질까? 분명히, 예스. 하지만, 이것은 그의 개인적인 목적에 대한 것이 아니다. 첼시에 대한 것이고, 우리는 골키퍼들과 함께 멘디가 우리의 넘버 원이고, 케파는 그것을 두고 경쟁하고, 준비가 되어야 한다고 직접적으로 이야기했다. 그리고 케파는 그것을 하고 있다.


그는 100% 신뢰할 수 있고, 최고의 녀석이고, 최고의 골키퍼이며, 트레이닝에서 윌리 카바예로와 함께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것은 대단하다. 어쨌든, 그것은 우리의 스트라이커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트레이닝에서 우리의 골키퍼들을 상대로 득점하는 것이 굉장히 어렵기 때문이다. 이것이 그가 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가 스페인 대표팀 감독의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 아니, 그럴 수 없다. 케파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집중을 하고, 준비가 되는 것이다. 그가 하고 있는 것들이고, 내가 그와 함께 하는 것이 슈퍼 행복한 이유이다.


베르너는...?


티모의 경우, 지금 좌절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리버풀을 상대로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내가 부임한 이후, 최고의 경기였을지도 모른다. 그러고 나서, 그는 에버튼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했다. 그는 평소처럼 충분히 냉정했고, 충분히 강력했다. 그는 득점을 하지 못했다. 오케이, 이런 상황이다.


이건 당연히 그의 자신감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하지만, 뭐가 도움이 될까? 우리의 분명한 조언은 결과에 집중하지 말고, 과정에 집중하고, 오른 결정을 내리고, 적절한 스킬을 사용하고, 좋은 결정을 내려라. 그러면 볼이 나머지를 담당할 것이다. 


볼이나 상대의 골키퍼가 나머지 부분을 결정할 것이다. 골문 안으로 들어가거나, 상대의 키퍼가 놀라운 선방을 보여줄 것이다. 그는 거기서부터 발전할 수 있다. 여름이나 내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 생각할 시간은 없다.


지금은 그가 좌절해야 할 이유가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리즈전에 그에게 숨을 고를 시간을 약간 주었다. 투입되는 것은 그에게 힘들었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마지막 20분 동안 영향력이 크지 않았다. 우리 최고의 경기가 아니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그가 좌절해야 할 이유가 보이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여기에는 스트라이커들을 비난하는 사람은 없다. 공격을 위한 팀의 노력이고, 수비를 위한 팀의 노력이다. 하지만 우리는 선수들에게 좀 더 많은 찬스 창출을 원하고, 좀 더 결정적이기를 원한다.


우리는 수비수들이 그들의 최고 레벨에서 플레이할 것이라고 예상하기 때문에, 우리의 스트라이커들도 최고의 레벨에서 플레이하기를 예상한다. 그들이 올바른 마음가짐을 가지게 하고, 올바른 곳에 투입하고, 정기적으로 경기에 뛰게 하는 것은 나의 책임이다. 당신들이 읽는 모든 것들이 조만간 다 사라지기를 바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