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게이트 특징: 밑천다드러난 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명장병말기환자인데 풀백하나가지고 밀당 오지게함. 누가보면 투헬이나 나겔스만인줄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트리피어나 제임스가 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잘 하는 것도 맞으니~ 아놀드에겐 국대탈락이 오히려 동기부여 되어 더 열심히 하는듯. 첫골 어시 직후 좋아하는거 정말 찐이더라. 조금 불안하지만 카-필 센백 고정에 수미에 파비뉴 있으니 공격 가담이 훨씬 자유로워져서 폼이 올라오는 타이밍과 함께 경기 결과도 잘 나오네. 챔스도 잘 하자!

"레스터 시티는 엄청나게 훌륭한 팀이다; 우리는 그들을 상대로 홈에서 고배를 마셨었다. 하지만, 우리는 더 참을성을 가졌고,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향한 큰 진전을 이뤘다."


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국가대항전 시기 이후의 양상은 누구도 알 수 없는 것이지만, 나는 나의 선수들을 신뢰한다. 이 선수들은 나를 항상 믿지는 않지만, 나는 그들 한 명 한 명을 모두 좋아한다. 오늘, 난 그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선수들에게 신뢰를 보냈다."




"팀이 이기고, 또 이기고 있을 때면,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은 다시 다음 경기에 나오기 위해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것을 안다. 선수들 사이에 좋은 일관성이 감돌고 있다."




"프리미어 리그는 우승하고 싶은 가장 멋진 대회이다. (the nicest competition to win); 11달의 기간동안 진행되며, 정말 거칠다. 이제 우리는 가까워진 상태다. 세 번의 승리가 더 필요하다."




"세르히오 아구에로는 괜찮다. 그의 무릎은 완벽하다. 경기 리듬을 찾을 필요가 있지만, 우리는 신선한 선수들이 필요하다."




"나는 이번 주 그가 훈련에 나섰던 것에 기쁘고, 어떤 것도 바뀌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어느 날, 우리는 무언가를 달성하기 위해 한 골이 필요할 것이고, 그 때 아구에로는 나설 것이다."




5위 : 마르타 다 실바 (女)


 


강아지 평점 : 8/10


애완견 존중 지수 : 10/10


 


생일 선물은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애완견 역시 케이크와 선물이 필요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