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커넥트 도메인

나중에 황희찬이 k리그 돌아오려고 할때 또 원커넥트 도메인 포항ㅈ까 하고 전북으로 추진하면 백승호급 되는거 아님?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도 원커넥트 도메인 모르긴한다만 일터진것도 좀 된것같은데 그때는 욕 엄청 먹었던거같음

희찬이 코로나로 개고생했는데 클럽에서 원커넥트 도메인 잘됐으면 좋겠네 손흥민도 부상인데 무리하지말았으면 함


빅토르 린델로프 - 64.1회


라파엘 바란 - 56.5회


에릭 베일리 - 55.9회


언론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 아스날, 아스톤 빌라의 관심을 받고 잇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인 산데르 베르게가 이제 리버풀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베르게는 지난 2020년 1월에 세필드 유나이티드로 이적했지만, 만약 셰필드가 강등된다면, 그는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 




셰필드는 현재 리그 꼴지이며, 크리스 와일더 감독이 셰필드와 결별했다. 챔피언쉽으로의 강등이 필연적으로 보이며, 셰필드는 그들의 탑 재능러들을 잃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과 아스날이 베르게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체격이나 신체 스펙으로 보면 충분히 가능한데, 최후방에 두기엔 좋은 테크닉이 아깝고 수비능력은 모자람.

볼레렝아 시절, 프로 데뷔 직후에 딱 한번 센터백으로 기용된 적 있는데 워낙 수비할 일이 없던 경기임에도 대인수비 실패하는 모습이 자주 나왔고.

온더볼이 준수한 선수였는데 센터백에서는 그런 장점을 하나도 못보여줬음.


하지만, Eurosport 보도에 따르면, 미드필더 보강을 원하는 위르겐 클롭감독이 베르게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유로스포츠는 조르지니오 바이날둠의 미래가 의문인 상황에서 리버풀이 23살인 베르게를 영입할 준비가 되었다고 보도했다. 베르게는 지난 12월 맨유전이후, 아직 경기를 뛰지 못하면서 좌절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 재능많은 미드필더는 작년 말에 힘줄 수술을 받아야만 했다. 하지만, 그는 앞으로 몇주안에 경기장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현 상황에서 아스톤 빌라가 베르게 영입전에서 가장 앞서있지만, 만약 리버풀이 움직임을 보인다면, 아스톤 빌라는 리버풀과 경쟁을 피할수 없을 것이다.


득점 


라파엘 바란 - 2골


해리 맥과이어 - 2골


빅토르 린델로프 - 1골


에릭 베일리 - 0골

한일전 하는 25일이

도쿄올림픽 성화 출발일 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