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 모음

얘가 브페 자리에서 비슷하게만 안전놀이터 모음 해줘도 ㄱㅇㄷ이긴하지...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전놀이터 모음 제시 린가드에 새 계약 제안 예정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안전놀이터 모음 유나이티드는 제시 린가드를 다음 시즌에 맨유 1군으로 복귀시킬 수 있고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수도 있다고 한다.


28세의 린가드는 현재 웨스트햄에서 시즌 말까지 임대 중이며, 프리미어리그에서 자신의 선수 생활을 다시 일으켜 현재까지 7번의 리그 경기에서 5골을 넣고 3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린가드는 앞서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에 의해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하며 프리미어리그나 챔피언스리그에 단 한 차례도 출전하지 못했다.


그러나 더 선에 따르면, 유나이티드와 솔샤르는 린가드의 폼에 매우 감명을 받았고, 웨스트햄에서의 임대 기간이 끝나면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것이라고 한다.


린가드의 현재 맨체스터 계약은 2022년 여름에 끝나지만 맨유는 그의 가치를 높이고 솔샤르에게 다시 한번 깊은 인상을 줄 기회를 주기 위해 그에게 3년 계약을 제안할 준비가 되어있다.



 맨체스터 시티 또한 인터 밀란의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27, 벨기에)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그는 85경기에 나서 59골을 득점했다. (Calciomercato, via Manchester Evening News)



 오는 여름에 책정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격수, 엘링 홀란드(20, 노르웨이)의 가격은 154m 파운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ESPN)



 리버풀의 공격수, 사디오 마네(28, 세네갈)는 위르겐 클롭(53) 감독이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을 얻는 것에 실패하게 되더라도 팀에 남을 것이라는 큰 힌트를 남겼다. (Su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햄에 임대 중인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28, 잉글랜드)의 복귀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그들은 린가드와 계약 연장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수도 있다. (Su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마르코스 요렌테(26, 스페인)를 68.5m 파운드에 영입하기 위해 접근했다. (AS)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플로렌티노 페레즈(74)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비야레알의 수비수, 파우 토레스(24, 스페인)의 영입 경쟁에 합류한 것에 화가 나있다고 한다. (El Desmarque, via Mirror)


얘가 브페 자리에서 비슷하게만 해줘도 ㄱㅇㄷ이긴하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