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발롱 수상 후 다음 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시즌에 엔트리 못든 선수라는 비난 기사도 떴었고...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알 뭐하냐 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음바페 박을돈으로 벤제마,라모스,모드리치 젊어지게 만들라고 ㅅㅂ

주앙 펠릭스, "많은 유망주들이 의지가 없어 성장이 정체된것을 많이 봐왔죠. 저는 아닐겁니다"

"나는 35살이지만 마치 27살 같이 느껴진다; (선수의) 나이를 보는게 아니라, 우리의 피치 위 퍼포먼스를 봐야한다. 나이에 상관없이 말이다. 나는 여전히 배고프고, 더 높은 수준에서 플레이하고 싶다."


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우리가 8강에 진출했다는 사실이 정말 중요하다. 팀은 계속해서 이기고 싶고, 얼마나 갈 수 있을지 지켜볼 것이다."



시메오네가 첼시전에 무조건 선발로 쓰겠다고 컨펌한 주앙 펠릭스는 첼시전을 앞두고 선수단 대표로 기자회견에 참석했습니다.




당신(펠릭스)이 완성형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나 아틀레티코에서 너무 행복하고요, 내 가족들도 행복합니다. 하지만 모든 일에는 좋을 때도 좋지 않을 때도 있는 법입니다. (최근 펠릭스 AT에서 언해피하다는 여러 기사들에 반박)




비야레알전 세리머니는 누구한테 한건가요? 너 포함 선수들이랑 시메오네가 싸우는게 신경 쓰이나요?




아니 나 이미 (헤낭) 로디랑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한 농담이라고 말했다니깐요? 기자들은 헛소리에 대해 쓰는걸 좋아하나 보네요. 소설 좀 작작 쓰세요.




감독(시메오네)가 요구하는 수비가담 부분에서 적응하기 어렵습니까?




벤피카와 국대에서도 수비해야 했습니다. 여기서는 제가 해야할 일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로디랑 함께 한 유명한 그 세리머니는 어떻게 탄생했나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