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이적료 반값이었으면 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고평가받았을텐데.. 너무비싸긴했어;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근데 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pl 라리가 이적 후 첫시즌 활약+지금까지 활약은 펠릭스가 위

펠릭스도 분명 현재 탑재능중 하나로 꼽히는데 첼시도 하베르츠가 살아난다면 대항할만하지

웹에이전시 블랙리스트


경기 전 로디한테 세리머니 같이 하자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직 커리어에서 골을 넣은 적이 없기에 (세리머니) 하는게 좋다고 얘기했죠. 나랑 촐로(시메오네)의 사이는 매우 좋고, 그는 항상 나를 도와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서로서로 아주 잘 돕고 있습니다.




필드 위에서 경기 하고자 하는 의지가 떨어졌던 적이 있나요?




의지가 없으면 재능은 따라오지 않죠. 수많은 재능있는 선수들이 의지가 없어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지 못했고 그런 일이 나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주앙 펠릭스의 시대가 온건가요?




앞으로 항상 그래야만 하겠죠. 우리 아틀레티코는 하나의 팀으로 잘 단결되어 있고 강합니다. 이 단결력을 내일(첼시전)에 꼭 증명해 내고 말겠습니다.





지네딘 지단이 덧붙였다. "(루카) 모드리치와 (토니) 크로스의 더블 피벗은 오늘 밤 환상적이었다."




"모드리치가 35살이 맞는가? 그런데 피치 위에서는, 그렇게 안 보인다. 그는 특별한 선수다."


"일카이 귄도안은 항상 공이 어디있는지에 대한 인지를 해온 선수였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경기를 뛸 때 말이다."


귄신 진짜 인성부터 실력까지 너무 좋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