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이전시 가입

첼시에 케인 오면 어떨거 해외에이전시 가입 같음? 케인 노리면 안되나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도 첼시팬임 해외에이전시 가입 근데 케인이 우승컵들려고 자기팀나가서 첼시올거같진않음

이런 사단이 날까봐 재앙이가 해외에이전시 가입  영입할때 재고정리 하면서 데리고 왔음 했는데........


2019년 11월 골과의 인터뷰에서, 라스 팔마스의 감독 페페 멜은 페드리가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후 "시대를 정의하는" 인물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지금까지, 그는 아주 잘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팬들은 한때 'New 이니에스타'로 불렸던 이 미드필더가 세군다 디비전에서 €5m (£4m/$5.5m)의 이적료로 캄 노우 스포트라이트에 활기를 불어 넣는 속도에 열광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전에 레알 마드리드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성적을 올리기에는 부족하다고 말한 선수를 영입하기 전 그의 성인팀 3경기를 볼 필요가 있었고, 스페인 신문 'Marca'로부터 그는 이미 "10년의 서명"으로 불리고 있다.




페드리와 리오넬 메시의 관계는 특히 눈길을 끌었는데, 10대는 바르셀로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와 이미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페드리의 존재감, 그리고 그가 미래에 제공하는 희망은 메시가 시즌이 끝난 후에도 남아 있도록 설득하는 데 충분할 수 있다는 느낌마저 남아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페드리는 바르셀로나가 아주 오랫 시간 동안 만든 최고의 계약이 될 것이다.


셀틱의 레전드인 스콧 브라운은 에버딘 수석코치직을 수락했다.

3위 : 조반니 레이나




생년월일 - 2002년 11월 13일


국적 - 미국


소속팀 - 도르트문트


주 포지션 - 공격형 미드필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