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이전시 가입

테타형 리그는 죽쒀도 선수들한테는 해외에이전시 가입 꾸준하게 칭찬도르네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개집경기 해외에이전시 가입 한동안 안보다가 이번에 봤는데

마르틴 외데고르는 올 여름을 해외에이전시 가입 넘어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며 미켈 아르테타의 코칭 능력을 높이 평가하면서 아스널에서 "안정성과 발전"을 찾고 있다고 말한다.


외데고르는 1월 시즌이 끝날 때까지 레알 마드리드에서 아스널로 임대 이적했다.


외데고르의 영향력은 아스널에서 꾸준히 증가해왔으며, 외데고르는 일요일 프리미어리그의 라이벌 웨스트햄과의 극적인 3대 3 무승부 경기에서 주연을 맡았다.


이후, 아르테타는 그의 "믿을 수 없는" 플레이로 인해 3-0으로 뒤져있던 아스널을 동점으로 만드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가 경기장 위에 있을 때는 언제나 공을 원하고, 압박하는 것도 원합니다. 그는 정말 영향력 있는 인물입니다."


아스널이 오데가르를 상대로 맺은 임대 계약에는 여름에 영구적인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돼 있지 않으며, 그가 마드리드로 복귀할지, 아니면 아스널로 완전 이적할 지는 미지수이다.


이번 주 지브롤터, 터키, 몬테네그로와의 월드컵 예선전을 앞두고 노르웨이 언론사 VG가 그의 미래에 대해 질문했는데 외데고르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여름까지 임대로 합의를 봤고 그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는 안정과 발전을 원합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지금까지 아스널에 있을 때 처음부터 정말 상승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신감도 조금 부족했지만 아스널에 와서 매일매일 좋아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외데고르는 아르테타 밑에서 뛰는 것이 매우 행복한 듯하며, "감독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그에게서 배울 것이 많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에두아르도 카마빙가는 2019년 8월 PSG와의 경기에서 총력전을 펼친 후 처음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지 18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이 10대는 팬들과 경쟁 선수들을 경외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다.




그가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용되든 박스투박스 선수로서 조금 더 전진하든 간에, 카마빙가는 국제 경기에서 명성을 얻으면서 렌을 위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이 18세의 선수는 9월에 프랑스 대표팀에서 데뷔한 세 번째 최연소 선수가 되었고, 한 달 후 렌의 두 번째 최연소 득점자가 되어, 올 여름 유럽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경쟁에 박차를 가했다.


말해준대로 아르테타의 현 주소가 딱 그거인듯

필드위에서는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경기중 빠른 변화나 임기응변은 부족한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