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이적시장 에 핵심이 될지도 윈윈 사이트 인수하면 취임턱으로 작년에 돈도 별로 안썼으니 몰빵도 가능하고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현실적으로 윈윈 사이트 이혼하는게 맞긴하지 양쪽 다 평생 케어받으면서 살아야 하는데 서로 여유가 없으니...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 이케르 카시야스는 이혼 루머를 부인한지 3일 만에 결국 부인과 갈라섰음을 인정했다.


윈윈 사이트


그 은퇴한 골키퍼와 모델 사라 카보네로는 그들이 서로 다른 길을 걸어갈 것이지만, 두 아이들을 위해 가까운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 밝혔다.




그 스타 커플은 월드컵 우승 이후의 인터뷰에서 공개 키스를 한 것으로 유명하며, 지난 5년의 결혼생활 동안 심각한 건강의 문제를 겪으며 서로를 도왔다.




심장의 문제로 축구화를 벗어야 했던 카시야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전했다.




"나와 사라는 모두 우리의 가족 안에서 많은 사랑을 채워왔던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오늘부로 우리는 커플로서 다른 길을 걸어가겠지만, 아예 떨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아이들이 자랄 때까지 부모로서의 책임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이다."


"충분한 고민 끝에 내려진 결정이고, 우리는 상호 협의 하에 이러한 결과에 도달했다."


"우리의 가족 안에 있던 존중, 애정, 우정은 영원할 것이다."


"이제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애정, 타협을 통해 우리 아이들(*4살, 7살)의 안위와 교육을 공유하고, 그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도록 해주는 것이다."


"이렇게 우리의 일을 밝힘과 동시에 이제부터는 우리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면 좋겠다."


"지금의 이슈에 대해서는 이것만이 공식적으로 밝힐 수 있는 말이 될 것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리그에서 점차 안정세를 가져갔고


유로파리그에서도 결승전까지 질주를 멈추지 않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