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파 우승한다는 보장도 없었으니 윈윈 사이트 리그 집중해서 챔스 노리는 게 좋을듯. 뮌헨 랖치가 거의 확정에 볼프스, 돌문, 렙쿠, 팡풋끼리 피터지게 경쟁 하겠네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그 승자승 윈윈 사이트 밀리고 챔스진출못해서 멘탈갈렸던 라치오 생각나네. 그다음시즌 결국은 챔스진출하긴했다만 시즌 초반 엄청 꼴아먹던데. 여기도 멘탈관리 하셔야될듯

바이어 레버쿠젠은 2주전 영 윈윈 사이트 보이즈에게 유로파리그에서 탈락한 뒤에 여전히 상실감에 젖어 있다.


"목요일에 유로파리그를 봤는데 고통스러웠습니다." 레버쿠젠의 감독은 솔직하게 인정했다.


레버쿠젠은 영 보이즈에게 합게 3:6의 스코어로 32강에서 탈락했다.


영 보이즈는 보츠가 예전에 감독했었던 아약스와 16강전에서 만났다. 


레버쿠젠 선수들과 페터르 보츠는 유럽 대항전에 나가기 위해 계속해서 싸우고 있는 중이다.


보츠:" 항상 그래왔듯이 모든 경기를 봤습니다. 물론 가장 집중해서 본 경기는 아약스의 경기였습니다. 저는 그들이 영 보이즈를 상대로 어떻게 플레이할지 궁금했습니다. 저는 감독으로서 경기를 더 볼것입니다. 축구 경기는 항상 흥미롭기 때문이죠."


아약스는 1차전에서 영 보이즈를 3:0으로 이겼고 레버쿠젠보다 훨씬 더 나아 보였다.


레버쿠젠은 현재 분데스리그에서 5위해 위치해있고 유로파리그에 다시 진출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그들의 목표는 챔피언스 리그다.


레버쿠젠은 묀헨글라트바흐 원정에서 1대0으로 승리 한 후 빌레필트를 상대로 이겨서 반드시 분위기를 반전해야 한다.


보츠: "우리는 승점이 필요합니다. 팀에게는 승리가 중요했고, 그 이후 치뤄진 훈련에서 분위기가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가지는 분명합니다. 빌레펠트를 반드시 이겨야 하고, 그러면 라이프치히와 경기가 있는 프랑크푸르트에게 심리적 부담이 가해질 것 입니다."



8위 : 라파엘 베니테스


 


부임 기간 - 2012년 ~ 2013년


트로피 개수 - 1개 (유로파리그 1회)


통산 성적 - 28승 10무 10패 (48경기)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 이전, 베니테스는 리버풀 전 감독이었다는


커리어와 과거 첼시를 향한 발언들로 인해 아브라모비치 구단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