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전화없는곳

라우타로 좋은데 그때 바르샤한테 큰돈 승인전화없는곳 못뜯어낸거는 아쉬워들 하시더라ㅋㅋㅋ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근데 어차피 그때 팔 수 있지도 않았음  승인전화없는곳 그때 이미 재정 씹창나서 아르투르 피아니치 스왑딜 하던 때이니. 그거 계속 링크 뜨는거보고 아니 돈이 없는데 왜 저러고 있지 생각했는데

스페인 라디오 방송 RAC1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홀란드와의 계약을 실패 할 경우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바르셀로나 공격수 영입명단 1순위라고 한다.


승인전화없는곳


 바르셀로나는 인테르의 계속되는 재정 문제로 인해 라우타로가 팔려나가길 바라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여름 이적 시장에서 라우타로를 계속 좇아다녔지만, 바르셀로나의 좋지않은 재정상태로 그를 영입할 수 없었다. 라우타로는 곧 재계약 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바르셀로나의 이적작업의 걸림돌이 될지도 모른다.


"불행히도 길모어의 선택이 아니라, 제 선택이었습니다."


일단 단기 유동성을 브릿지 대출로 해결했으니, 쑤닝 입장에서도 협상에 있어서 가치 평가 손해보면서까지 급하게 나가지 않겠다는 스탠스겠죠. 지금 누가 멀어졌다 이런 내용도 오늘 이 이슈 때문에 나온 보도일거라고 봐요.


당장 누가 가깝다 이런 소식은 지금은 좀 걸러들어도 될 거 같아요, pif도 아직은 상황 지켜보면서 계속 간만 보고 있는 분위기고요


"길모어처럼 긍정적인 태도로 훈련하고 퀄리티를 보여준다면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선수들의 부상은 벌어진 일이고, 변하는 것은 없습니다."




"전 여기서 아주 행복합니다."


아무리봐도 큰 돈쏟으면 쿠티뉴 뎀벨레 시즌2같은데 물론 가격이 괜찮으면 노릴만할듯


투헬이 WBA전에 길모어를 투입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길모어는 스코틀랜드 국가대표에 소집되지 않았기 때문에 코밤에서 쭉 훈련을 해왔습니다.




지난 셰필드와의 FA컵 경기에서 증명한 것처럼, 길모어는 WBA를 이기는 것을 도와줄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기가 길모어에게는 이상적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