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홀덤 사이트

카바니 재계약도 좋지만 주전 스트라이커부터 외국 홀덤 사이트 좀 갈았으면 좋겠다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솔직히 무조건 외국 홀덤 사이트 해야지 스트라이커 보강 한다쳐도 서브는 무조건 필요하니

디 만샤프트의 감독 요아힘 뢰브는 자신의 후계자로 한지 플릭을 생각해볼 수 있다.


외국 홀덤 사이트


한지 플릭을 새로운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상상할 수 있는 사람 중 한 명은 요아힘 뢰브 자신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플릭이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훌륭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경기의 방향, 경기 문화는 플릭의 체제에서 매우 좋다."라고 뢰브는 말했다. "그는 대화중인 다른 후보들도 상상할 수 있다. 물론, 결정은 내가 할 수 없다. 물론 플릭이 아직 계약에 맺어져 있기 때문에, 나는 한발 물러난 상태에서 매우 중립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




2023년까지 바이에른에서 일하는 플릭은 뢰브의 칭찬을 들었다. "물론, 그가 그런 말을 하다니 정말 기쁘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변하지 않았다"고 그는 VfB 슈투트가르트와의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둔 후 말했다.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15년을 보낸 후, 뢰브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나는 잠시 휴식을 취할 것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하지만 그는 오래 쉬고 싶지 않다. "흔들의자?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하기에는 너무 즐겁고, 나는 여전히 큰 동기를 가지고 있다."




어쨌든 뢰브는 스페인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어한다. 예전처럼 독학으로 배우는 대신 언어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 곧 교사를 부르고 싶다. 그것이 유로2020 이후의 나의 목표가 될 것이다.



우승을 하면, 난 가장 먼저 경기를 뛸 수 있도록 해주신 신께 감사한다. 그후 어려웠던 시절부터 함께해온 가족들과 친한 친구들 그리고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들을 떠올린다.





앞서 말했듯이, 우승이라는 건 선수들과 코치님들 모두가 함께하는 것이다. 물론 팬분들도 마찬가지다.



진짜 지랄하지마 뢰브같은거 데려오느니 지빡이 쓰고 말지 시발 ㅋㅋㅋ

먼 수준낮은 국대감독을 데려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