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필리쿠에타 900분 유로247 검증 노예 벗어나나 했는데 노예야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뭔가 이런거 유로247 검증 보면 램파드가 그래도 다른 감독들이랑 달리 단기적 성과만 보는게 아니라 클럽 장기적 미래를 같이 보면서 팀운영했다는 생각은 듬.. 성적이 개판이라 그렇지. 램파드도 제라드처럼 다른 1군감독 좀 거치면서 경험쌓고 첼시 왔으면 훨씬 좋은 감독이었을듯

우리는 프리미어리그 도전을 유로247 검증 볼수 있다 그들은 힘든 상황에 있지만 한 때 리그 1위였다. 그것이 우리가 직면한 도전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고대하고 있다 우리는 싸워야한다.


조세 무리뉴가 사우샘프턴 수비수 야닉 베스테르고르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토트넘의 감독은 올 여름 새로운 중앙 수비수의 계약을 자신의 최우선 순위 중 하나로 삼았고 베스테르고르는 그의 목표 목록에서 높은 위치에 있다.


베스테르고르는 토트넘의 센터백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고 올 시즌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베스테르고르는 사우스햄튼에서의 계약이 마지막 해에 접어들고 있으며, 스퍼스는 소튼으로부터 또 다른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다.


지난 해, 그들은 소튼의 주장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와 계약했고 그가 클럽에 가져온 모든 것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다.


무리뉴는 토비 알더베이럴드와 에릭 다이어와 함께 중앙 수비수로 시즌을 시작했지만 최근 몇 주 동안 다이어보다는 다빈손 산체스를 선호하고 있다.


무리뉴는 센터백 쪽에서 더 확실한 옵션을 원하며, 28세의 베스테르고르가 그에게 그것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그는 축구에 능하고 정직하다. 그가 그곳에서 한 일은 그 자체를 말하고 있다. 그것은 믿을수 없다. 클럽의 레전드이다, 그는 거기서 놀라운 일을 해냈다, 그는 오랫동안 실직상태로 머물지 않을 것이다.



프랭크 램파드가 첼시에서 18개월 동안 만들어낸 유산은 아마도 재능 있는 아카데미 졸업생들 중 몇 명이 마침내 1군 선수로 승격시킨 것일 것이다.


이적 시장 활동 금지라는 독특한 상황을 고려했을 때, 램파드가 어린 선수들을 기용하는 데 열심이었다는 것은 아마도 덜 놀라운 일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지난 5분 동안의 의무적인 교체 출전이나 컵 경기의 출전보다는 실제 경기 시간을 그들에게 주었다.


다시 한번, 이것은 아마도 오랜 구단과의 연관성, 유소년 서열의 풍부한 재능에 대한 그의 지식, 그리고 첼시가 실패한 한 분야라는 그의 이해로 볼 때, 램파드가 첼시 감독으로서 갖는 독특한 점의 일부였을 것이다.


루벤 로프터스 치크는 램파드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마우리치오 사리 밑에서 자리를 잡기도 했다. 칼럼 허드슨-오도이가 다소 껄끄럽기는 했지만.


램파드는 메이슨 마운트, 타미 에이브러햄, 리스 제임스, 피카요 토모리를 각각 임대 종료 후 팀에 합류시켰고 유스 팀에서 활약하던 빌리 길모어를 1군으로 승격시켰다. 지난 시즌 첼시 팀의 거의 절반가량이 잉글랜드 출신 인재들이었다.


마침내, 첼시 팬들은 그들이 오랫동안 믿어왔던 것을 보았다. 만약 감독이 어린 선수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준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 정도 수준이면 충분했다.


램파드는 로만 아브라모비치 감독 휘하의 다른 감독이 할 수 없었던 일을 해냈다. 첼시의 아카데미 선수들에게 1군으로 가는 길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얘 시즌 초반에 잘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잘하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