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247 고객센터

이제는 그냥 축구 자체를 잘해서 떠나도 유로247 고객센터 잘하긴 할것 같지만 그냥 남아주길...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투볼란테에서 유로247 고객센터 터지는중인데 더 센 빅클럽가면 역할수행이 될라나 모르겠다

박투박이면 첼시에 필요 없는 유로247 고객센터 자원인데 무슨 그림을 그리고 있는거지

또 보드진 픽인가


내 생각에, 그것에 대한 논쟁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의 요지를 어떻게 보고 싶어하는지에 달려 있다. VAR이 있기 전에는 항상 '우리는 일관되기를 바란다.'라는 말을 들었다. 그러나 모든 축구 행동은 인간이 하기때문에 사람들이 원하는 일관성의 수준에 도달하기 어려울 것이다.




여전히 주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동안, '왜 뒤집히지 않았나?'라는 의견차이가 있을 것이다. 그것을 가져가서, 오프사이드인지, 라인을 넘었는지, 아니면 페널티 박스 안이 었느냐, 안 넘었느냐. 그러면 모든 게 간단 할 것이다.



투헬은 성과주의를 고수할 것인가 실용주의를 고수할 것인가

-이번 시즌은 체력적으로 큰 테스트였다. 그것은 또한 정신적으로 큰 싸움인가? 내가 바르게 말했나




유럽에 속해 있는 팀도 있고, 지난 시즌이 조금 늦게 끝난 팀도 있기 때문에 모두가 조금씩 다르다 일반적으로 지난 시즌과 이번시즌 사이에 빠른 전환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시즌은 느낌이 좀 다르다. 우리는 토요일 ~ 토요일의 기간이 있었지만 우리 선수들은 그것에 익숙하다 그들은 챔피언십리그에서 올라왔고 그들은 괜찮은 것 같다.




나는 그것이 프리미어리그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압박은 항상 존재하고 다음 경기는 항상 거대하며 매 경기마다 거의 예외적인 경기다. 이것이 챔피언십리그와 프리미어리그의 주된 차이점이다.



경기는 점점 더 치열해지고, 빠르며 챔피언십에서 어떤 것도 연연할 시간이 많지 않으며,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시간이 조금 더 있고 그 자체로도 도전이 될 수 있다. 우리의 관점에서 우리는 기분이 좋으며 뛰어들기를 고대하고 있다.






-파스칼 그로스가 말한 것 처럼 11개의 컵 결승전을 치른 느낌인가?




마지막인 것처럼 경기를 해야한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것이 프리미어리그다. 아무도 당신을 쉽게 해주지 않는다. 경기에서 승점을 얻고 싶다면, 우리는 지난 4년동안 우리기 이 리그에 있었다는 사실을 배웠다. 이러한 결과와 승점이 쉽게 다가오지 못한다. 모두를 위해 싸우고 마지막인 것처럼 싸워야 한다.






-빅클럽에게서 승점을 뺏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