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247 고객센터

좆토미니 쳐내고 프레드랑 세우면 유로247 고객센터 볼만할거같은데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느부분에서나 유로247 고객센터 좆토미니 상위호환이더만

현재 연봉 2.5M유로, 22년까지 유로247 고객센터 계약

연봉 3M 유로로 인상하는 조건에 밀란과 26년까지 계약 연장 논의중

밀란팬으로서 이만한 혜자선수가 없다 얼굴도 잘생기고 축구도 잘하고 옷도 잘입음

마운트, 허드슨-오도이, 제임스는 지금까지 투헬 아래에서 출전시간 모두 톱11에 들었다. 이것은 그가 첼시의 뛸 수 있는 재능이 충분하다면 그들에게 적당한 출전시간을 준다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첼시 팬들 중 현재 마운트, 허드슨-오도이, 제임스가 첼시의 젊은 선수들 중 최고라는 사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부상이 아니었다면 에이브러햄에게도 그런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그는 지난 시즌 첼시의 팀 내 득점 선두이자 이번 시즌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었다.


아마도 투헬은 실용주의자일 뿐만 아니라 실력자일지도 모른다. 결국 대부분의 팬들은 그들이 21세든 31세든, 코밤에서 만들어졌든, 해외에서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왔든 상관없이 최고의 선수들이 클럽에서 뛰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은 부인하기는 어렵다. 그들이 실력으로 경기를 할 자격이 있다면, 그들은 경기를 해야 한다. 나이와 경험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물론, 우리는 투헬 아래의 첼시의 경기를 적게 봤고 아직 모든 것을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진짜 시험은 이번 여름에 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엘링 홀란드와 같은 거액의 이적 자금을 대준다면, 첼시의 아카데미 졸업생들을 위한 앞으로의 길은 어떻게 되는가?


어떤 야망을 가진 감독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구단주의 자금 조달을 거절하지는 않을 것이다. 특히 모든 첼시 감독들이 매 시즌마다 트로피를 구단에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감독들은 엄청난 압박감에 시달릴 때 더욱 그렇다.


올 시즌 후반기 마운트, 허드슨-오도이, 제임스, 에이브러햄 같은 선수들이 얼마나 좋은지를 증명하고 투헬의 다음 시즌 계획을 확고히 지킬 수 있는 활약을 보인다면 그들의 기회를 충분히 가질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다음 이적시장에는 어린 선수들이 돌아온다. 길모어와 코너 갤러거, 티노 안조린, 루이스 베이트, 티노 리브크라멘토와 같은 잠재력있는 어린 선수들이 돌아오게 된다.


여러가지 길은 아직 있지만 성과주의를 고수한다면 아마도 가까운 장래에 재능 있는 국내파 선수들로 채워진 첼시 팀의 꿈에 문이 닫히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마도 그렇게 사용한다면 첼시는 트로피를 얻지 못할 것이다. 성과주의와 실용주의가 그렇다.


-VAR에 대한 프리미어리그 조사가 있어야 하는가?




VAR 결정을 내리는 것은 여전히 인간이기 때문에 결정이 주관적일 때 일관성이란 개념은 상당히 어렵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명확하고 분명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나에게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 들여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골라인 기술이나 오프사이드처럼 객관적이고 주관적이지 않은 것에 집중하고 심판에게 맡기는 것이다.






-그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게 될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