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 부띠끄

알리송은 생각보다 낮네 최근 큰실수 안전놀이터 부띠끄 연속으로해서그런가 알리송 잔류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누굴데려오길 바라는거지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리기,안전놀이터 부띠끄 그루이치,카리우스,옥챔,케이타,마팁,샤키리,피르미누,윌슨 버리고 제대로 보강좀 하자 씨발......피르미누는 가격 좀 받으면서 사기칠수있을것같은데

사비 알론소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안전놀이터 부띠끄 리저브 팀의 감독직을 계속 이어갈 새로운 계약을 체결한 후 "이 프로젝트를 계속 성장시키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며,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의 감독으로 임명된다는 소문을 일축했다.


이번 주 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로 떠나는 마르코 로제의 뒤를 이을 감독으로 알론소가 유력하다는 보도가 나왔다.


그러나 알론소가 2022년 여름까지 소시에다드에 머물 수 있는 새로운 조건에 동의하면서 이러한 보도들은 근거가 없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알론소는 레알 소시에다드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9년 여름 자신이 선수로 활약했던 클럽으로 복귀했다.


그 단계에서 그의 유일한 코치 경험은 레알 마드리드 U-14팀이었지만, 그는 이미 산 세바스찬에서 영향을 미쳤고, B팀을 세군다 디비전 B조 1위로 이끌었다.


알론소는 클럽의 웹사이트에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 매우 만족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이 클럽과 좋은 소통을 해왔고 저는 이 프로젝트를 계속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저와 클럽은 2년 동안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더 높은 포부를 가지고 있고 우리 앞에 싸워야 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엄청난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알 구장 건설 현장서 발견된 펭귄 2마리, "베일-아자르 대체할 측면 FW들"


펭귄은 짝짓기철이 다가오는 3월말~4월이 되면 산란하기 좋은 얇은 얼음층을 찾아서 부리로 파내는 습성이 있음

펭귄의 가죽과 털은 방수코팅뿐만 아니라 얼음층의 밀도와 두께를 감지하는 역할까지 수행하는데 남극 얼음층의 구조와 콘크리트의 구조가 어느정도 비슷하다보니 콘크리트 공사시에 비파괴 측정을 위해서 이 습성을 종종 이용하기도 함

베르나베우 증설 공사 안정성 테스트용으로 펭귄을 데려다가 쓴거 같음

이 방법을 이용하는 이유가 무언가를 지을 때 신뢰도가 올라감 지금 내가 쓰는 댓글도 다 지어낸 헛소리인데 당신도 읽다가 속을 뻔 했잖아 ㅇㅇ


과거 아약스에서 코치로 지내던 브라이언 테브레덴에 의하면 라이언 그라벤베르흐를 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의 ‘더 나은 버전’이라고 언급하며 그라벤베르흐는 멀지 않은 미래에 유럽의 큰 클럽과 계약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라벤베르흐는 이미 네덜란드의 강호 아약스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선수이며 올 시즌 그들이 35번째 리그 우승을 향해 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유로파리그에서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라인업에 들었고 유로파리그 8강 진출에 큰 도움이 되었다. 그라벤베르흐는 올 시즌 아약스에서 33번 출전 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등 많은 구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그라벤베르흐가 12살에 15살 팀으로 승격시킨 브라이언 테브레덴은 그를 네덜란드의 프랑크 레이카르트와 프랑스의 폴 포그바의 융합체로 묘사했다.


테브레덴은 전성기 시절의 피지컬과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레이카르트의 모습을 그라벤베르흐에게서 보았고 기술적으로 유벤투스 시절의 포그바보다 더 나은 모습이며 포그바처럼 매우 지배적으로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4위 : 조던 헨더슨 : 97%


5위 : 커티스 존스 : 94.7%


6위 : 사디오 마네 : 94%


7위 : 하비 엘리엇 : 92.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