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커넥트 고객센터

노잼 논란을 덮을만한 결과물을 원커넥트 고객센터 가져와야하는데 그것조차 안됨. 핵심 하나 빠진다고 바로 강등권 수준 경기력이 되버리는건 커버불가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토니오 카사노 : 원커넥트 고객센터 무리뉴, 이렇게까지 할줄은 몰랐다

전 레알 마드리드 선수인 안토니오 카사노는 무리뉴가 크루이프와 비교될 수 없다고 말한다.


원커넥트 고객센터


"누구도 무리뉴의 팀이 잘하고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무리뉴는 2개의 챔스 우승을 거뒀고, 크루이프 같은 천재는 우승을 한번 했습니다. 그러나 크루이프를 무리뉴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무리뉴의 축구는 역사에 길이 남을 일이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나를 흥분시키지 못한다고 말하겠다."




"나는 아스날, 토트넘 경기를 봤다. 라멜라의 라보나는 센세이셔널 했지만, 아스날은 토트넘보다 강하지 않은 선수들이 많았다."




"토트넘은 인상적인 스쿼드를 갖고 있으나, 마지막 10분을 제외하고 경기 내내 수비를 했다."




"나는 그렇게 많이 우승한 감독이 이렇게까지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일단 무리뉴 전술은 기본적으로 최소 1명이라도 절정의 기량을 가지고 있는 컴플리트 디펜더가 있어야 함. 토트넘에선 그나마 전성기 토비가 거기에 가까웠지 물론 지금도 이따금씩 클래스를 보여주긴 하지만 많이 내려왔고.... 최소 피엘에선 현 폼 디아스톤스 급 선수 중 한 명이라도 있어야 무리뉴 전술이 빛을 발할 거임


아 무리뉴 쉴드는 아님 지가 팀에 맞춰서 전술을 변경하고 맞춰야지 시발 똥고집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