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커넥트 에이전시

나달의 스페인 최고의 스포츠스타라고하던데... 원커넥트 에이전시 그 기라성같은 축구선수들 싹 다 제치고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새롭게 리모델링 원커넥트 에이전시 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나달 vs 페더러 경기를 개최할 플로렌티노 회장

'야망있는'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원커넥트 에이전시 마드리드 회장이 새롭게 리모델링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과 로저 페데러의 시범경기 가능성을 타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시모 모라티 "네라주리는 1958년 월드컵 이전에 펠레를 영입하려고 시도했었습니다"


8만 1천 석 규모의 경기장은 현재 5억 파운드의 리모델링 중이며, 현재 논의 중 블록버스터급 테니스 시범경기가 열리는 것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디펜사 센트럴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의 팬인 나달은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을 항상 꿈꿔왔다'고 한다. 그리고 그는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오랜 라이벌인 페더러를 베르나베우에서 상대할 수 있다.  


500m 파운드의 재개발로 지붕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360도 비디오 스크린과 좌석 구역이 새로 설치되고 있다.


열고 닫을 수 있는 지붕의 포함은 테니스와 같은 다양한 종목의 경기장 개최 이벤트의 핵심이다.


나달을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치르게 하려는 야먕 중 일부는, 레알이 테니스 경기 단일 관중 기록을 깨려는 욕망이다. 


나달과 페더러는 통산 CV에서 20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 2월 7일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5만1,954명의 관중 앞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경기를 한 후 현재 최다 관중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8만 1천 석 규모의 관중석은 경기가 개최된다면 이 수치를 훨씬 능가하게 될 것이다.

마시모 모라티는 인테르가 브라질의 전설이 17살일때 그를 영입하고자 접촉했었음을 밝혔다.


펠레는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중 하나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거의 대부분 산토스에서 보냈던 경력동안 놀라운 득점기록으로 유명하다.




세번 월드컵을 우승한 선수는 미국의 뉴욕 코스모스로 이적하기도 했었지만, 


모라티에 따르면 당시 구단주였던 그의 아버지 안젤로의 시대에 펠레가 인테르에 올 수 있었다고 한다.


모라티는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에 인테르의 전설적인 브라질 공격수 호나우두에 대해 존중을 표하는 일부분에서 이 일을 설명했다.


“키커” 정보에 따르면, 마인츠의 미드필더인 대니 라차가 샬케 행에 근접했다. 올시즌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므로 FA 이적이다. 



계약기간은 2년이며 그는 크나펜슈미데 출신으로 12년만에 샬케로 복귀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