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 이기자벳

마르티넬리 35년 전부터 눈 안전놀이터 이기자벳 여겨봤었는데 드디어 빛 보니까 기분좋네 진짜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외데골은 안전놀이터 이기자벳 애가 어릴때부터 짬이차서 그런가 딱 모범생 느낌임 임대생이라도 인터뷰로 소속감 드러내고 집중하고있는게 보여서 더 호감

그러나 11월에 왼쪽 무릎 부상이 그를 호조에서 멈추게 했다. 파티는 수술을 받아야 했고 그의 복귀는 미정이다. 캄프 누의 사람들은 여전히 낙관적이지만, 아무도 그가 돌아올 날짜를 말하지 않는다.


안전놀이터 이기자벳


그의 부상은 11월 7일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나왔다. 그는 하프타임에 나와야 했고, 이틀 후에 수술대에 올랐다.




파티는 약 4개월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는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고 더 긴 공백 기간도 배제되지 않았다.




이 18세의 선수는 회복 속도를 높이기 위해 1월에 치료를 받았지만, 예상보다 더 느리게 진행되고 있고, 그는 그라운드 복귀에 더 이상 가까워지지 않고 있다.




그는 리옹에 있는 전문가들 중 한 명과 상담을 해왔고, 관절에 염증이 생겨 최근 더 많은 우려를 낳고 있다. 아직 다음 단계는 정해지지 않았고, 앞으로 며칠 안에 어떤 일이 일어나든 그가 추가 검사를 받게 되면 결정될 것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선수를 재촉하지 않고 차근차근 나아가고 싶어한다. 파티는 탈의실에서 가장 큰 캐릭터 중 하나이며, 코치들은 그가 재발할 위험 없이 돌아오기를 원한다.




포워드는 2022년까지 계약이 진행 중이며 구단은 2차례 더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14개의 경기에서, 그는 로날드 쿠만 밑에서 6골을 득점하였다.


13위 : 모하메드 살라 : 88.4%


14위 : 쿠이민 켈러허 : 87.7%


15위 : 알리송 베케르 : 81.5%


16위 : 오잔 카박 : 80%


17위 : 네코 윌리엄스 : 78.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