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에 가까운 쉐도우나 공미같은데 온라인홀덤 램재앙은 얘를 중미쪽에서 수비시켰더라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원 한자리로 온라인홀덤 비교하자면 슈팅좋은 마운트가 쓸모는 더많아보이긴 하던데

레버쿠젠 얘팔고 전혀 안아쉬운 이유가 비르츠라는 하베르츠 이상의 유망주가 나왔다더라.. 한준희도 하버츠랑 비르츠랑 누구 가질래하면 비르츠가진다고 하고


온라인홀덤

허나 공정하게 말하자면, 브루스는 베니테즈와 달리 지난 여름 자신이 원하는 선수들을 데려올 기회가 있었다. 브루스는 경험있는 프리미어리그 선수들을 영입할 자유를 얻었고 그는 이를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 이적' 이라 칭하며 선수들을 보강했다.



당시 이 전략은 꽤 괜찮아 보였고 이번 시즌 10골을 기록한 칼럼 윌슨은 훌륭한 계약으로 거듭났지만 라이언 프레이저, 제프 헨드릭과 자말 루이스는 모두 고전을 면치 못했다.



뒤늦은 깨달음이지만, 어쩌면 강등된 팀에서 3명, 중하위권 팀 로테이션 선수 한명 데려오는 생각은 그리 현명한 생각이 아니었을지도 모른다.. ( 당시 나 포함 많은 사람들은 기민하고 좋은 영입이라 생각했었다 )



네일러 : 브라이튼에서는 포터의 입맛대로 스쿼드를 구축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듯 하다.



휴튼 아래 뛰었던 선수들은 이제 거의 찾아볼 수 없다. 그 시절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앙토니 노카르트, 데일 스티븐스, 베람 카얄, 쉐인 더피, 글렌 머리와 매튜 라이언 모두 다른 팀으로 이적했거나 다음 시즌 떠날 예정이다.



와흐 : 브루스가 팀의 "중심" 이라고 일컫는, 16-17 시즌 챔피언십에서 승격했을 때 부터 아직까지 팀에 남아있는 선수들은 양날의 검이 되고 있다. 존조 셸비, 키어런 클라크, 주장 자말 러셀스 같은 선수들 말이다.



그들은 15-16 시즌 부족했던 훌륭한 응집력과 리더십을 보여주며 팀을 하나로 이끌었지만 현재는 중요한 자리에서 경기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뉴캐슬 팬들은 선수단이 정체되어 있는 점을 자주 지적하곤 한다.


하베르츠님 한시즌만 남아주세요 다음시즌에 살게요


응 이미 걸렀어 ㅋㅋㅋㅋ

첼시 가려고 레알 뮌혐 다 걸렀는데 나중 이지랄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