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파라과이에 칠라베르트라는 온라인홀덤 골키퍼도 있었죠.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렸을 때 책에서 골넣는 온라인홀덤 골키퍼라길래 2002년 파라과이 경기때 유심히 봤었던 기억이ㅋㅋㅋ

예전에 정성룡 코트디부아르 상대로 뜬금 장거리 곡사포 넣은거 생각나네

온라인홀덤

벨링엄은 쾰른과의 경기 후 토요일 저녁에 인스타그램에서 인종 차별적 댓글을 박제했다. 영어로 된 댓글은 다음과 같다. "소셜 미디어에서 또 다른날 ..."



승격 이후 뉴캐슬은 선수 이적료로 135m 파운드 ( 약 2140억 ) 정도를 썼다. 브라이튼은 지출 면에서 어떤 행보를 보였나?



네일러 : 승격 이후 크리스 휴튼은 브라이튼의 자금력이 허락하는 안에서 지원을 받았다. 아직 브라이튼은 다른 팀들에 비해 연봉이나 이적료를 크게 부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클럽 레코드는 20m 파운드를 지불해 데려온 센터백 애덤 웹스터와의 계약이었고, 총합하면 190m 파운드 ( 약 3000억 ) 가량을 선수 이적에 투자했다.



10년 전만 해도 브라이튼은 제대로 된 홈 구장도 없어 육상 경기장을 개조한 8000명 규모의 위스딘 스타디움에서 뛰었던 3부리그 팀이었으니, 아직 돈을 펑펑 쓰는 프리미어리그 구단들과는 경쟁할 수준은 못 되는게 어쩌면 당연하다.



와흐 : 많은 뉴캐슬 팬들은 더 많은 돈이 투자되야 했었다고 말할테지만, 더 큰 문제는 돈을 쓴 방식이다. 베니테즈는 최근 디 애슬레틱 인터뷰에서 그가 떠난 이유는 이적 자금이 적어서가 아니었고, 구단이 일들을 제대로 처리하지 않았을 뿐더러 야망이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뉴캐슬은 재판매 수익이 없을거라 판단해 살로몬 론돈에게 16.5m을 투자하기를 거부했지만, 클럽 레코드를 경신하며 40m을 주고 조엘링통을 데려왔다. ( 두 번째로 비싼 선수의 두배 이상 ) 



그 이적은 베니테즈가 크게 반대했음에도 결국 이뤄졌다. 이적 담당자 스티브 닉슨이 추진했고 베니테즈가 물러난 후 브루스가 지휘봉을 잡자 마자 찬리와 애슐리가 통과시켰는데, 결국 처참한 결과로 이어졌다.



지난 여름을 제외하면, 뉴캐슬의 스쿼드는 승격 이후 딱히 발전한 적이 없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