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클롭이 눈썰미가 있는듯.. 살라 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영입할때도 빠른 쓰레기라고 우려가 많았는데 결국 터지고..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폼 너무 좋다’ 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조타, ‘아스널전 투입 3분 만에 결승골’... 최근 3경기 5골

조타가 멀티골을 넣으며 무소유 도메인 가입코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조타의 멀티골에 힘입어 3대0으로 승리한 리버풀은

4위 첼시와 승점 차이를 2점으로 좁히며 챔스 진출권에 대한 희망을 이어나갔다.

최근 조타의 활약은 엄청나다.

국가대표팀에서는 2경기 3골을 기록했으며,

오늘 경기까지 포함하면 3경기 5골이다.

특히 최근 5골 중 3골을 머리로 만들어냈다는 것도 흥미롭다.


"그들은 촘촘한 수비를 펼쳤고 우리는 인내심을 가져야 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한 일이었고 멘디가 0대0 상황을 타개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고 그는말했다. 




"오늘은 우리가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전반전은 우리가 완전히 지배했어요. 비록 바디에게 기회를 주었지만 전반전에는 기본적으로 한팀이 되어 경기를 했어요."




"저는 우리가 더 많은 골을 넣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요. 국제 휴식기 이후에, 정말 잘 해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난 FA컵 에버턴과의 경기부터 6차례나 선발 선수를 변경했고 데브라이너도 특히 다수의 선수들이 국가대표팀을 위해 경기에 나선 뒤 팀을 새롭게 하는 것이 좋다고 느꼈다.


3개월 장기 부상 끊고도 오자 마자 바로 잘할 줄은 몰랐음


얼마나 폼이 좋으면 조타 들어올 때 '아 뭔가 조타가 또 해줄 것 같은데'라는 확신이 생기더라


경기 후 화요일에 돌아와 목요일에 훈련을 했고 팀의 절반이 어제 훈련을 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휴식하고 경기에 대비하는 것뿐이고 감독은 여기에 가장 오래 머물렀던 선수들을 선택하는 것이죠."


조타 없었으면 이번시즌 역대급으로 망했겠네

폼 다떨어진 마누 백업으로 오리기 샤키리 챔보ㅋㅋ

셋이합쳐서 5골은 넣었을까?

조타가 있어서 그나마 순위가 여기인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