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공원 텐벳

물론 레알은 둘다 원하긴 하겠지만 마르카 안전공원 텐벳 기사는 걍 대체로 레알 희망사항에 가까워 보임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알입장 베스트는 안전공원 텐벳 걍 다담시즌에 자계-75m으로 둘 다 업어오는거아님? 음바페가 재계약 거절하고 돌문이 챔스진출하면 킹능성 있자너

영국 정부 에버튼 새 홈구장 계획 승인

안전공원 텐벳

레알팬으로 최대한 행복회로 돌리면 두가지인데

1. 올해 음바페 - 내년 홀란드 : 음바페가 재계약 계속 거절하고 있고 레알에게 올해가 마지막 데드라인이라는 썰이 있음. 그래서 올해는 음바페사고 홀란드는 도르트문트가 챔스진출하고 올해 잔류하고 내년 이적시장 열리면 달려들어서 데려가는것.

2021:음바페 2022:홀란드

2. 올해 홀란드 - 내년 음바페 : 도르트문트가 챔스권 떨어지고 바로 올해 홀란드 사옴. 음바페는 자의(그냥 계약 끝나고 나감)든 타의(PSG가 끝까지 안놔줌)든 2022년까지 못나가다가 자계로 풀려서 레알이 데려가는것

2021:홀란드 2022:음바페

무슨생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둘 다 사오는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일임


키커 평균 평점 5.07




· 세아드 콜라시나츠(11경기 1019분 출전)


키커 평균 평점 4.27, 1골

 이 스페인 레전드는 팀 동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11-12 시즌, 훈텔라르는 한 단계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파트너 스트라이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라울과 함께 뛴다는 것은 참 멋진 일이죠. 그는 경험이 많고, 영리하며 노련한 선수예요."



 현 노리치의 스트라이커 티무 푸키는 라울과 클라스 얀 훈텔라르 아래 성장한 공격수였다.



 "클라스 얀 훈텔라르는 세계 최고의 골 스코어러입니다. 저는 훈련장과 경기 안에서 그에게 많은 걸 배웠어요. 또한 전 라울에게 수많은 것들을 배웠죠."



 한편 현 레스터시티의 베테랑 수비수 크리스천 푹스는 여전히 라울을 존경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