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파워볼사이트

근 몇년간 우풀백 백업중에 제일 안전한파워볼사이트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음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첼시에서 윙백 안전한파워볼사이트 뛰면 잘할거 같은데 ㅋㅋ 윙포라기엔 뭔가 아쉽고 풀백이라기엔 마냥 수비를 잘하는 선수는 아니니까

애새기들 레알 로테 자원이라니까 안전한파워볼사이트 무시하네;; 지금 첼시에서 날라다니는 코바시치 에버튼 에이스 하메스

아스날 외데갈이 바스케스보다 중용 못받는 진짜 쩌리급이엇는데.. 바스케스가 레알 바 뭰만 아니면 어느 클럽을 가든 씹주전이다.. 존 나 어처구니 없는 댓글 많네.. 레알에서도 윙어로써 부족한거같지? 다른클럽가면 날라다닐 선수임.


  디 시에브로는 리그의 20개 클럽들에게 2가지 선택지를 제시했다. 중계권을 국가별로 판매하거나, 아니면 규모가 큰 에이전시에게 중계권 패키지 전체를 떠맡기자는 것이다. 


 "우리가 (중계권료를) 조금 덜 받는 대신에 우리의 운명을 스스로 통제하면서 내부에서 모든 것을 결정할 것인지, 아니면 조금 더 받는 대신에 다른 사람에게 그 일을 위임할 지를 두고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국제 중계권 계약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결정은 오랫동안 정체 중인 훨씬 더 비싼 국내 중계권 계약에 대한 결정과 동시에 나올 수도 있다. 

 채택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제의는 현재의 중계권 계약보다 액수가 조금 적다.


 스트리밍 서비스인 DAZN은 주말 10경기의 국내 중계권을 모두 가져가는 대가로 시즌 당 8억 4000만 유로를 제의했다. 오랫동안 세리에 A를 중계해온 위성 방송사인 스카이 이탈리아는 3경기를 공동 독점으로 보여준다는 내용의 계약에 7000만 유로를 제의하면서 끼어들었다. 


 내부의 옥신각신이 이어지는 가운데, 하비에르 테바스 라리가 회장은 DAZN과 스트리밍을 선택하는 것이 쉬운 선택일 것이라고 말했다. 


 "위성 TV 업계는 전성기를 만들어냈지만, 더 이상 이어나갈 모델은 아닙니다." ANSA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테바스가 한 말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현재에 대해서 이해해야만 합니다."


 

 중계권료 삭감이 다가오고 있음에도 일부 이탈리아 클럽들은 TV 중계권료의 판매와 판촉을 개선하는 것에 관한 사모펀드 컨소시엄의 17억 유로의 제안을 승인하는 것에 반대하고 있다. 


 "만약 사모펀드가 들어왔다면, 그들은 에이전시들로부터 더욱 독립적이 되도록 우리를 밀어붙였을 겁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