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파워볼사이트

승부차기 1번키커로 나가면서 안전한파워볼사이트 여유롭게 공돌리는게 간지였는데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티아고 실바는 안전한파워볼사이트 첼시와 새로운 계약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첼시의 수비수 티아고 실바는 안전한파워볼사이트 구단과 1년 계약을 맺을 준비가 되어 있다.


36세의 실바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계약이 만료된 직후인 지난 여름, 자유 이적으로 첼시에 입단했다.


그가 그의 나이에 영국 축구에 적응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심이 있었지만, 그는 아무런 문제없이 잉글랜드에 적응했고, 이제 확고한 주전이 되었다.


실바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2월 초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았지만, 첼시에서 그의 체류 기간을 연장할 가능성은 매우 높다.


현재 계약기간이 6월 말로 만료되지만, 자신과 구단이 모두 동의하면 활성화할 수 있는 12개월 연장 조항이 있다.

텐센이 파이터 기질을 가진 선수라기엔 좀 그렇고 커멘더에 가깝다고 봄 그건 차치하더라도

커멘더 성향을 가진 선수들이 다빠진 상태에서도 충분히 수비진이 리그 탑급, 월클 공격진을 지워버릴 수 있는 전술이 확보가 되었으니 티실 혹은 또다른 월클 커멘더가 필요 없다는 취지의 이야기였음


아마 내가 단 첫 댓글에서 한 얘기를 보고 텐센이 티실을 완벽히 대체했다는 이야기로 이해한것 같은데 그게 아님


얘는 브라질리언이 아닌거같음

36살인데 아직까지도 빅리그에서 뛸 기량유지하는거보면..


물론 전성기때보단 많이 내려오긴 했는데

보통의 브라질리언들은 36은 커녕 26살부터 하향세 타기 시작해서

30세 초반이면 커리어 끝나는데


텐센이 잘해도 틀바형은 1년 더 있어야된다 안정감이 미쳤음 이형님

위고 요리스의 대체자로 3명의 골키퍼를 지켜보고 있는 토트넘


토트넘은 올 여름에 팀을 떠날 수 있는 위고 요리스의 대체자를 찾고 있으며, 맨유의 딘 핸더슨을 최우선 목표로 정했다. 요리스의 계약기간은 2022년에 만료될 예정이며, 토트넘은 그를 자유계약으로 풀어주는 것 보다 현금화하길 원한다.




34살인 요리스의 커리어는 거의 황혼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토트넘은 그를 장기적으로 대체할 선수를 원하고 있다. The Sun 보도에 따르면, 3명의 잉글랜드 출신 골키퍼가 토트넘 레이더에 포착되었는데, 그들은 맨유의 딘 핸더슨, 번리의 닉포프, 웨스트브롬의 샘 존스톤이다. 이 3명의 선수들은 현재 월드컵 조별예선을 앞두고 잉글랜드 국가대표의 부름을 받았다. 




딘 핸더슨은 값비싼 옵션이며, 그의 미래는 솔샤르가 핸더슨에게 넘버원 유니폼을 주느냐에 달려있다. 만약 다음시즌을 앞두고, 딘 핸더슨이 넘버원으로 선택되지 못한다면, 그는 팀을 떠날수도 있지만, 만약 맨유에서 많은 경기를 뛴다면, 핸더슨은 맨유에 정착할 것이다. 

헨더슨은 어차피 불가능이고 포프가 왔으면 좋겠네 근데 포프 나이가 생각보다 많던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