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파워볼사이트

아론 람스달은 못함? 강등되는데다가 안전한파워볼사이트 홈그로운있어서 좋을거같은데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바이에른 뮌헨 - 안전한파워볼사이트 루카스 바스케스 협상 중

바이에른 뮌헨이 줄의 선두에 안전한파워볼사이트 뛰어들어 루카스 바스케스측과 협상하고 있다. (올해 6월 30일 레알과 계약 만료)


바스케스는 레알로부터 향상된 오퍼를 기다리고 있지만 아직 그러한 오퍼는 도착하지 않고 있다. 


현재까지 초기 협상은 매우 긍정적이나 최종 합의까지는 다음 며칠이 결정적일 것으로 보인다. 


바스케스의 1순위 선택은 항상 베르나베우 잔류였으나 레알의 태도는 그가 이적을 고려하도록 만들었다. 지단은 바스케스를 아주 좋아하지만 클럽은 호드리구와 비니시우스 같은 젊은 선수들의 기용을 바란다.


바스케스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은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파바르와 사르가 우측 풀백 포지션에 있지만 사르는 만족스럽지 못한 상태다. 바스케스는 또한 올 시즌이 끝나면 유벤투스로 임대 복귀하는 더글라스 코스타의 자리를 메울 수도 있다. 



열광케 하는 속도, 최고의 자신감 그리고 그에 걸맞는 기술들이 파티를 이상적인 현대 윙어로 만들었고, 그의 킬러 본능이 점점 더 향상되고 있는 가운데, 이 18세의 선수가 많은 사람들에 의해 바르셀로나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난 파티가 미래를 위한 선수라고 생각한다. 그는 현재 놀라운 일을 하는 중이다."라며 전 바르셀로나 선수인 사무엘 에투가 올 여름 아르헨티나 선수가 캄 노우를 떠날 경우 리오넬 메시의 확실한 대체자로 이 어린 선수를 지목했다.




사실, 11월에 입은 무릎 부상이 파티를 사이드라인으로 보내기 전에, 그 십대 소년은 시즌의 첫 주에 메시를 크게 앞섰고, 이미 €400m (£367m/$468m)의 바이아웃을 자랑하는 그에게 책임의 지휘봉을 넘길 수 있는 것처럼 보이고 있다.




파티의 초기 시즌 폼은 그가 9월에 라리가 MVP로 선정되는 것을 보기에 충분했다. 당연히, 그런 상을 받은 최연소 선수였다.




기록을 깨는 것은 안수 파티가 하는 일이다. NxGn 2021은 합당한 수상자가 차지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세계의 몇몇 지역에서는 그러는 것이 너무도,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지금 그런 숫자에 도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국제 중계권 계약에 관해 49건의 제안이 들어온 상태다. 여기는 국가별 중계권을 직접 획득하고자 하는 방송국들과, 중계권 중개인으로 역할을 하고자 하는 인프론트, IMG, 미디아프로, 코스모스와 같은 에이전시들의 제안이 혼재되어 있다. 

 중동에서 온 4건의 제안도 있는데, 이는 별도로 다뤄지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