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샤르 생긴 것만 봐도 존나 귀엽잖아. 유로247 같은 대충 봐도 사람이 좋아보임.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능력을 떠나서 유로247 같은 사람이 좋으면 주변 사람들이 나쁘게 평가하는 일은 없음 ㅋㅋㅋ

루카쿠는 솔샤르가 그의 요청을 유로247 같은 수락하면서 2019년에 밀란으로 이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밀란으로 이적한 후 루카쿠는 안토니오 콘테의 팀이 이번 시즌 세리에 A 정상에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유럽에서 가장 우수한 스트라이커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최근 트위터 문답에서 벨기에 포워드는 솔갓동을 최고로 존경한다고 말했습니다.


"너희들은 내가 그를 매니저로서, 그리고 사람으로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나는 그가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77ㅓ억좌


하 루카쿠쉑 인테르가서 등딱 늘었다며 맨유에 남아서 배울생각 없었냐 ㅜ

솔샤르가 밀란에게 매각한 또 다른 선수는 알렉시스 산체스로, 칠레 대표팀은 맨유에서 18개월 만에 임대를 갔습니다.


그것은 솔샤르 밑에 일하는 그의 시간이 후보따리로 제한되었음을 의미했지만 그동안 전 아스날 공격수는 그의 매니저의 신뢰를 유지했습니다.


2019년에 산체스는 무리뉴의 망가진 팀 이후에 솔샤르가 맨유의 분위기를 개선할 수 있었던 방법을 환영했습니다.



 "결국 축구의 결과가 차이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행복해졌습니다.”


안데르 에레라


언론에서 괜히 불화설내서 그렇지 나간애들 다 솔샤르 존경한다고 좋게 말하고 응원도 해주고 나감. 솔샤르가 말 잘하나봄

많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에레라를 FA로 보내버렸습니다.


PSG로 이적한 후, 에레라는 솔샤르의 결정에 대해 아무런 악의도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솔샤르의 팬입니다."그가 이적한 직후 말했다. "지금 당장 타이틀을 놓고 싸울 방법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맨유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좋은 결정을 내렸고 클럽에 많은 것을 줄 수있는 선수들과 계약했습니다."


티모시 포수멘사


에펨에서 이정도면 인테르랑 맨유랑 자매구단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