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공격진 암걸린다 ㄹㅇ로,, 유로247 같은 투자한 돈이 얼만데 저딴 경기력이냐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첼시 선수단 평점 vs 유로247 같은 리즈

에두아르 멘디 8

유로247 같은

전반전 크로스바를 강타한 로버츠의 슛을 핑거팁으로 걷어냈다. 후반전에 해리슨에게 환상적인 슈팅을 환상적인 선방으로 대응했다. 팀에게 그의 가치를 증명했다. 


크리스티안 풀리식 6


투헬 밑에서 첫 리그 선발로 나섰고 낯선 오른쪽 윙백 포지션에서 출발해 일찌감치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하베르츠에게 기회를 제공했다. 후반전에 기회가 있었더라면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이고 20분 전에 제임스와 교체되었다. 괜찮았다.


세자르 아즈필리쿠에타 7


상대 미드필더들이 기회 있을 때마다 그를 넘어서기 위해 많은 방어를 통과해야 했다. 언제나처럼 견고하며, 잘 플레이 했다.


안토니오 뤼디거 7


전반전 중반 뱀포드 앞에서 엄청난 클리어링 헤딩슛. 하피냐를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였다. 멀리서 때린 중거리슛도 인상적이었다.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7


해리슨이 크로스바를 때렸을 때 공을 내준 범인이었지만 운이 좋았다. 후반전에도 투헬 밑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하피냐를 정말 잘 막았고, 로드리고에도 잘 대처했다. 


벤 칠웰 6


하피냐를 상대로 진짜 테스트를 했는데 하피냐가 전반전에 이겼다. 앞쪽으로 전달이 잘 안 됐다. 연이은 형편없는 패스를 기록했다. 


은골로 칸테 7


리즈는 캉테가 공을 가질 때마다 몰려다녔지만, 그는 그들을 물리치고 간신히 앞쪽으로 가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선발 출전한 선수들 중 마지막 10분 동안 어떤 에너지도 남아 있는 유일한 선수처럼 보였다. 


조르지뉴 6


리즈의 놀라운 미드필더들를 잘 상대했다. 그의 패스 중 일부는 조금 빗나갔지만 그는 수비진 앞에서 그의 일을 했다. 


메이슨 마운트 6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