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놀이터 텐벳

돈이야 당연히 많지 해외 리그에서 안전한놀이터 텐벳 주전으로 몇년을 뛰었는데 ㅋㅋ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전한놀이터 텐벳) 기성용 스완지시절 주급 약 7천만원(4년동안 1년마다 35억임, 재계약 이전 2년, 셀틱, 데뷔 후 서울까지 포함하면 200억 조금 안될듯)

아니 기성용 전성기때 중국갔으면 저런 안전한놀이터 텐벳 빌딩 두개는 더있었을거다 . 근데 월컵도 그렇고 클라스 유지한다고 안갔잖아

저 건물 부근도 그렇고 종로가 전체적으로 확 죽었던데 거기에 투자를 하네. 뭔가 정보가 있었나

이적 루머: 램지, 로드리게스, 쿤데, 토레스, 요리스, 마이난, 쿨리발리


리버풀은 바르셀로나와 조기계약을 맺었다고 보도되고 있는 미드필더, 조르지니오 바이날둠(30, 네덜란드)의 대체자로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론 램지(30, 웨일스)의 영입에 나서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CalcioMercato via Star)



 아스널은 레알 베티스의 수비형 미드필더, 귀도 로드리게스(26, 아르헨티나)의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undo Deportivo via Metro)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비야의 수비수, 쥘 쿤데(22, 프랑스)와 비야레알의 파우 토레스(24, 스페인)를 오는 여름에 영입할 수비보강 옵션으로 고려하고 있다. (90 mi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트넘 측이 릴의 골키퍼, 미케 마이난(25, 프랑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음에 따라 그들의 골키퍼, 위고 요리스(34, 프랑스)를 다비드 데 헤아(30, 스페인)의 대체자로서 영입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L'Equipe via Mail)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61)는 나폴리에서 함께 지냈던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29, 세네갈)를 영입하고 싶어 한다. (Talksport)



 유벤투스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 포르투갈)는 레알 마드리드가 자신의 영입을 시도한다면 현 구단을 떠날 의향이 있다. (Marca)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의 미드필더, 데니스 자카리아(24, 스위스)는 맨체스터 시티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들은 미드필더, 페르난지뉴(35, 브라질)의 대체자로 자카리아를 관찰하고 있다. (Sky Sports via Manchester Evening News)


​미케 마이난이 누군가 했는데 마이크 메냥이네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