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놀이터 텐벳

맹구부임시 : 콘테의 큰그림 안전한놀이터 텐벳 도배 예정 ㅋㅋㅋ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감독들 입장에선 안전한놀이터 텐벳 토트넘이란 팀은 한 번쯤 가고싶을듯 ㅋㅋ 저기서 트로피들면 ㄹㅇ 감독 역량 인정이잖아

투토 스포르트에 따르면 안토니오 안전한놀이터 텐벳 콘테는 재계약을 장담할 수 없다고한다. 콘테는 이번 여름에 인테르를 떠날 수 있으며, 행선지는 맨유나 토트넘 일것이라고 한다.


23일 빌딩중계업에 따르면 기성용이 지난해 11월 서울시 종로구의 빌딩을 209억에 매입.




지상9층, 지하 2층 규모로 종각역 보도 2분 이내 역세권에 위치함. 20~50대 유동 인구가 많음.




이미 고향 순천에 성용 빌딩을 가진 기성용은 이번 매입으로 연수익률 4.1%를 기대받고 있음.




 인테르는 현재 세리에 A에서 2위와 6점 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최하위로 탈락했다. 거기다 콘테는 챔피언스리그 탈락의 이유가 인테르의 투자부족과 선수들의 문제라며 비꼬았다.




 인테르의 자금 유동성 문제 때문에 여름에 지원은 더욱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2014년에 유벤투스에서도 똑같이 일어났던 일이기에, 콘테는 떠날 수 있다. 인테르는 콘테에게 연봉 €12m를 지불하고있지만, 더이상 지불하지 않으려 한다.


기성용, 209억원대 건물 매입…“안정적 임대 수입 고려”


 콘테의 수준에서 열려있는팀은 솔샤르의 맨유와 무리뉴의 토트넘 뿐이다.

루카쿠 = 이카르디 이상으로 완벽 대체

산체스 = 로테이션으로는 걍 무난

영 = 반시즌 뽕뽑고 이번 시즌 계약만료로 나감


일단 루카쿠 하나만으로 다 상쇄시켜버리고 맨유간다고 해서 딱히 쌍욕박을 거래는 없다고 보는데


콘테가 아무리 유럽대항전 못했어도 인테르 떠나서 토트넘 부임은 콘테 커리어에 있어서 다운그레이드인데 갈 이유가 없지


토트넘 부임하면 일단 우승부터가 어려워지는데


챔스 조별에서 4위로 떨어졌어. 1등하는거? 그 선수단으로 상대가 피를로의 유벤투스인데 할수도 있지. 이거 환영하는 팀 팬 있으면 콘테에 대해 잘 모르는거임.

토너먼트는 솔직히 아직 물음표인데 리그 장기간 꾸려가는데는 콘테만한 감독 잘 없음

첼시팬이라 보증함 ㄹㅇ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