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 놀검소

근데 잉글랜드 국대 키퍼는 다른포지션에 안전놀이터 놀검소 비해서 항상 뭔가 부족해보이네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카시야스처럼 안전놀이터 놀검소 키는 작아도 팔이 길고 위치선정이 엄청나면 모를까 진짜 반사신경 하나로만 먹고 사는 선수

프리미어 리그의 유튜브 안전놀이터 놀검소 채널에서, 마르틴 외데고르는 아스널의 젊은 에이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에 대해 극찬했다.


외데고르는 어린 선수를 매우 높이 평가하며, 그가 아스널 최고의 젊은 선수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외데고르는 클럽에서 자신을 감동시키는 젊은 선수들이 있는지 질문을 받았고, 그는 마르티넬리가 그런 선수라고 말했다.


"분명히 부카요와 에밀은 이미 많은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그렇게 많이 뛰지 못한 한 선수인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좋은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매우 큰 재능이 있어 매일 훈련하는 그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자질을 가진 정말 재능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저는 그가 분명히 미래를 위한 선수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나서 외데고르는 마르티넬리가 1군 레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그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그럼요. 말씀드렸듯이, 그는 아직 정말 어리고 계속해서 열심히 뛰어야만 합니다."


"그는 그렇게 하면 자신의 목표에 도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매일 보는 훈련에서 그는 최고의 인재이기 때문입니다. 그에게 있어 중요한 것은 그의 일을 계속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그러면 모든 것이 그에게 올 것입니다."

페드리는 SNS에서 진행된 '아동 및 청소년 보호에 관한 기본법 초안'의 승인을 위한 캠페인(#StopViolenciaInfantil)을 통해 바르셀로나 재단에 합류했다.


페드리가 전달한 메시지에는 '70~85%의 아동이 가해자와 아는 사이이며, 대다수가 아동들이 신뢰하는 사람', '25% 이상의 스페인 아동이 보모에 의한 학대 피해자', '(스포츠 분야를 포함한) 성폭력 피해자의 1/3이 누구에게도 이를 설명하지 않는다' 등 여러 충격적인 데이터가 포함되어 국민들의 경각심을 일깨웠다.

보도에 따르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세비야, 로마는 아스날에서 알렉산드르 라카제트 를 영입하는 데 관심을 보였습니다 . 




프랑스 국적의 포워드 라카 제트는 2017년 여름 리그1의 클럽 리옹에서 아스날로 넘어온후 161경기에 출전 해 61골을 기록했습니다. 에미레이츠에서 아르테타의 팀의 핵심 멤버임이 입증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30세의 그는 시즌이 끝날 무렵 아스날과 계약이 1년밖에 남지않아 거너스는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것인지 아니면 매각을 할것인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한편 아르테타는 이번 여름에 아스날의 이적 계획을 논의할때 클럽이 '모든 가능성을 고려하고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사회와 최고경영자 그리고 소유주들과 함께 여름 이적시장동안 모든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번에 이적시장에서 10개 or 12개의 이적사항들을 고려해야하고 1월과 같이 많은 일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고려해야 할일이 많지만, 그 사항을 확인하고 안정적인 지점에 도달 할 것입니다. . '


현재 경기력 : 짱카제트 >>> 가봉래퍼

ㄹㅇ 재계약의 저주걸린 팀 같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