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유니폼에 붙어있는 윈윈 벳 경찰 빅이어 13 숫자 써있는 패치를 아예 만들지도 않았을 듯.

작성자 정보

  • 토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호날두를 살거면 윈윈 벳 경찰 아예 돈 팍팍 더 쓰고 감독도 명장으로 선임하면서 윈나우정책으로 성적 바짝 내던가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리즈 풋볼 윈윈 벳 경찰 디렉터 빅토르 오르타와 터치라인에서 논쟁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전반전에 벤 칠웰이 패트릭 뱀포드 부상 때문에 공을 밖으로 내보낸 후 리즈의 풋볼 디렉터 빅토르 오르타와 논쟁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로 인해 투헬은 오르타에게 "우리 선수라면 니네 그렇게 했을거냐?"라고 소리치며 격노했다.


그는 감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첼시는 심판이 중단을 안시키니 계속 진행하려한거지 그러니까 리즈쪽에선 사람 쓰러저있는대 볼 안내보낼거냐고 불평한거고

인터뷰 원문 제대로 읽어 봐라. 윈터브레이크 때 돌아와 보니 선수 락커가 정리돼 있었는데, 상자 안에 개인물품들이랑 사진이 찢겨진 채로 들어 있었다는 주장이지, 투헬이 그걸 선수가 보는 앞에서 갈기갈기 찢었다는 내용은 어디에도 없다. 제발 왜곡 좀 하지 마라. 왜 검증되지도 않은 나무위키 읽고 와서 그걸 밈으로 삼는지 이해가 안 된다. 팩트는 씨발 어디에?


확실하지 않은건 아마 그거일듯

바삭셰히르 vs psg전때 psg 선수들이 다 인종차별 항의한다고 보이콧 동참하는데

멍청이들아 프로답게 행동해 가만히 있으면 쟤네 몰수패인데 왜 나가


이래서 선수단이랑 관계 급격하게 악화되서 경질 결정됐다는 그거


맞다는 보도도 나오고 아니라는 반박도 나오는데 아직 정확한 사실을 모름


머슨은 영국 '데일리 스타'에 쓴 칼럼에서 "무리뉴 감독이 이번 시즌 100골은 토트넘 같은 '부정적인 팀'에는 나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다"면서 "누굴 지금 놀리는건가? 진지하게 토트넘이 상대한 팀들의 수준을 보라"고 강조했다. 


머슨에 따르면 토트넘이 상대한 일부 팀은 한 단계 낮은 수준의 팀이었다. 그는 "FA컵이나 유로파리그에서 전력이 낮은 팀들을 상대로 24점을 채웠다. 솔직해지자"고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은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끝난 뒤 BT스포츠에 엘런 로드에서의 잔디에서 경기는 하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첼시는 오늘 오후 프리미어리그의 엘런 로드에서 리즈와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4위권 진입을 노리는 첼시는 리즈를 상대로 득점 기회를 잡았지만 득점하지 못했고 리즈와 승점 1점을 나누어 가졌다.


경기가 끝난 후 투헬은 BT스포츠의 엘런 로드에서의 잔디에 대해 불평했다.


투셸은 BT 스포츠 1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 경기장은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려웠고, 매우 미끄러웠고, 공이 매우 통통 튀었습니다."

안졌으니 됐다.. 꼬마전만 잘 해보자 마운트 조르지뉴 없는게 좀 크긴한데 새로운거 가져올지.. 지예흐 캉테를 쓸지..

안진게 다행인 경기였다 ㄹㅇ 1점이라도 따서 다행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